SW's blog

루틴

뉴욕에 와서 아침에 쉐이크를 먹고 운동을 저녁에 하는 등의 루틴 변화를 시도했는데 나쁘지 않다.

딱 한 가지 너무 어려운 건, 자기 전에 전자기기를 안 하는 것.

뇌가 이미 전자기기에 심하게 중독돼서 해결이 안 되는 것 같다.

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는 게 정말 초조하고 힘들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