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W's blog

불필요한 것을 모두 덜어내고 오롯이 생각에만 집중하고 싶어 Bearblog를 시작했다.

Bearblog에는 댓글 기능이 없다. 그대신 개인적인 연락을 통해 더 깊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. 소통을 피하고 싶어서가 아니라, 더 '제대로' 소통하고 싶어 이 공간을 선택했다.

연락 방법: 기존에 알던 제 연락처(메시지/전화) 또는 이메일(swhur1214@gmail.com)